본문 바로가기
그 외

우주선 키우기게임 captainforever

by AYAYz 2018. 1. 17.

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주선 키우기게임인 captainforever게임을 소개하겠습니다.

http://www.captainforever.com

위 링크를 통하여 사이트에 들어가 주세요.

 


조작키:

W/A/S/D : 상하좌우 이동

SPACE: 공격

마우스좌클릭: 정보보기

마우스드래그: 블록 끌어당기기





맨 처음 화면입니다. 클릭으로 넘어가 주세요

 

 




한 로켓이 내 쪽으로 다가와 부셔집니다.

저 빨간색이 제 우주선입니다. 저 빨간것을 좌클릭하시면 자기의 생명과 무게를 알 수 있습니다.

여기 16,000/16,000J가 생명입니다.

왼쪽 숫자가 0이되면 게임 끝납니다.

15,000kg가 무게입니다. 우주선의 무게가 많은 만큼 부스트가 적으면 

느리게 가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.


 



아까 우주선이 가져온 블럭들을 마우스를 이용해 드래그해서 제 우주선에 붙여보겠습니다.

이것들을 마우스로 끌어당겨 자기몸에 붙여 주세요

 


저는 이렇게 제 우주선에 공격이 받지않도록 이것들로 둘러 씌어줬습니다ㅋㅋ

이렇게 만들어서 한번 돌아다녀보겠습니다.

 

 

조금만한 우주선을 만났습니다!

SPACE키를 이용해서 공격해보겠습니다 ㅋ

 


이렇게 우주선을 부셔 나온 블록을 제 몸에 붙여 더욱 더 크고 강하게 키울 수 있습니다.

네모난 블럭들이 많이 붙을수록 더욱 무게가 나가 느리게 갑니다.

그만큼 로켓이 있으면 빨리 갑니다.

우주선의 균형이 맞지않으면 조종하기 힘드니 주의하세요ㅋㅅㅋ

 

 

다른애들도 부셔서 이렇게 키웠습니다 ㅋㅋ 계속해서 제 우주선을 키워보도록하죠!

음하하핳

 

오오! 강적을 만났습니다!! 싸워보도록 할게여!

너무 강력해서 제 블록이 부셔지네요..;;

총의 색깔마다 공격력이 다르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


음? 왜 이렇게 됬지...??

다른 우주선들이 너무 강력하네요. ㅜ

지게 생겼습니다.

 



결국은 터져버린 우리의 우주선씨..

 


졌네요..ㅋㅋ.. 너무 강력한 상대들이 너무 많았어요 ㅋㅋ

 



여기서 x키를 눌러 다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

이 화면은 아마 제가 가장 잘했을 때의 우주선 모습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.

 




여러분들은 저보다 잘할 수 있겠죠.ㅋㅋㅋ

지금까지 우주선 키우기게임 captainforever소개였습니다.

ㅂㅇ

 

댓글